
강아지 친구들과 1박 2일 정말 힐링 제대로 하고 왔어요!
마당쪽으로 나있는 거실 창이 커다래서 사진도 넘 이쁘게 잘 나오더라구요~ 견생샷 많이 건져왔네요♡

바베큐 화로도 넘 귀여워서 분위기가 살았어요~



특히 펜션 뒤쪽에 있는 트래킹 코스도 너무 좋아서 퇴실하고 또 들렀다 갔어요!
가을을 정말 제대로 만끽한 주주송 여행이었습니다♡
산책로에 관해서 궁금한게 있어서 연락드렸을때도 정말 친절하게 응대해주셔서 감동이었어요~

마당도 넓고 놀기 정말 좋은 주주송~!


지금도 인기만점이지만 더더더 번창하시길 바라겠습니다♡
+ 블로그 후기 : https://blog.naver.com/sleeping_bt/22257150882
강아지 친구들과 1박 2일 정말 힐링 제대로 하고 왔어요!
특히 펜션 뒤쪽에 있는 트래킹 코스도 너무 좋아서 퇴실하고 또 들렀다 갔어요!
가을을 정말 제대로 만끽한 주주송 여행이었습니다♡
산책로에 관해서 궁금한게 있어서 연락드렸을때도 정말 친절하게 응대해주셔서 감동이었어요~

마당도 넓고 놀기 정말 좋은 주주송~!
지금도 인기만점이지만 더더더 번창하시길 바라겠습니다♡
+ 블로그 후기 : https://blog.naver.com/sleeping_bt/222571508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