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bile background

주주송 후기를 공유해주세요

주주송후기I주주송에서 강아지들과 함께한 행복한 힐링시간 🍁

뚜****
2021-11-20
조회수 702

c0ea11b85a026.jpg

강아지 친구들과 1박 2일 정말 힐링 제대로 하고 왔어요!

09033a63a1a87.jpg마당쪽으로 나있는 거실 창이 커다래서 사진도 넘 이쁘게 잘 나오더라구요~ 견생샷 많이 건져왔네요♡

35d7594762cd0.jpg

38a8661aa9692.jpg바베큐 화로도 넘 귀여워서 분위기가 살았어요~

d23c7303d2285.jpg

2e2338a18c2a0.jpg

6ddac7ee3bb86.jpg

특히 펜션 뒤쪽에 있는 트래킹 코스도 너무 좋아서 퇴실하고 또 들렀다 갔어요!

가을을 정말 제대로 만끽한 주주송 여행이었습니다♡

산책로에 관해서 궁금한게 있어서 연락드렸을때도 정말 친절하게 응대해주셔서 감동이었어요~7b44134665254.jpgebff1567b4c18.gif

마당도 넓고 놀기 정말 좋은 주주송~!

845f98912a015.jpg4eb074ce2b347.jpg

지금도 인기만점이지만 더더더 번창하시길 바라겠습니다♡

+ 블로그  후기  :  https://blog.naver.com/sleeping_bt/222571508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