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선 사장님 너무 친절하시고 좋았습니다.
관리가 너무 잘되어 있어 깨끗하고, 춥지도 않았구요,
되려 더워서 새벽에 창열고 잤습니다..^^
불멍 분위기 제일 좋았구요,
고구마나 감자 가져가 구워먹으면 더 좋겠더라구요.
주변이 푸릇푸릇 해지면 또오겠습니다.
덕분에 잘쉬고 놀다갑니다~~^^
★ 네이버예약에 2022년 3월 28일 남겨주신 후기 주주송에서 공유합니다. 방문과 리뷰 감사합니다!
우선 사장님 너무 친절하시고 좋았습니다.
관리가 너무 잘되어 있어 깨끗하고, 춥지도 않았구요,
되려 더워서 새벽에 창열고 잤습니다..^^
불멍 분위기 제일 좋았구요,
고구마나 감자 가져가 구워먹으면 더 좋겠더라구요.
주변이 푸릇푸릇 해지면 또오겠습니다.
덕분에 잘쉬고 놀다갑니다~~^^
★ 네이버예약에 2022년 3월 28일 남겨주신 후기 주주송에서 공유합니다. 방문과 리뷰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