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bile background

주주송 후기를 공유해주세요

주주송후기I가족여행으로완벽했어요!

주주****
2022-05-04
조회수 702

엄청 한적하고 좋아요! 

산책로 올라가는길 약간 위험하지만 진짜 사람없고 조용하고 물흐르는 곳도 있고 다른계절에 와도 좋을것 같아요. 

산책후 배드민턴도 있어서 쳤고, 저녁에는 바베큐하고 불멍했어요. 

바로옆에서 관리하시는게 아니라 근처에 살고 계신가봐요. 

불 직접해야하는데 어렵지 않고 정말 쉬워요! 

홈페이지 불멍사진보고 고구마 같은거 있는 줄알고 준비 안했는데 없었어요. 

좋아하시면 꼭 따로 챙겨가세요!!! 

스파도 좋고 밤에 별도 잘보이고 숙소가 전체적으로 깨끗하게 잘 관리되어 있어요. 

전화나 문자로 친절하게 안내 잘 해주시니 편안하게 묵고 오기 좋은것 같아요! 

바로 옆에 도로가 있어서 차 소음이 조금 있지만, 한적하고 깨끗하고 예쁜 숙소라 정말 즐겁게 놀고 먹고 쉬다가 왔어요.

가족여행으로완벽했어요!

추천추천

40d380b7a3067.jpg

570ed6248e9f5.jpg

6fcc6f9529370.jpg

749d572aae8a1.jpg

6c24379fdd7c1.jpg

6f556a42ebe1b.jpg

ce85b6931f667.jpg

★ 네이버예약에 2022년 3월 10일 남겨주신 후기 주주송에서 공유합니다. 방문과 리뷰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