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에서 내리면서부터 감탄만 나왓어요.
멋진 나무들이 병풍처럼 둘러싸고 있고 마당도 정말 멋졌습니다.
실내도 깨끗하고 방마다 환한 해가 비쳐서 풍경 바라보는 맛이 그만이더군요.
특히 잘때 침대에 누워 창밖으로 보이는 밤풍경은 한폭의 그림같다고 와이프가 감탄하더라구요.
불멍화로 가서 추가했는데 역시 너무 좋았구요.
여름휴가때 재방문할 거예요.
★ 네이버예약에 21년 4월 2일 남겨주신 후기 주주송에서 공유합니다. 방문과 리뷰 감사합니다!
차에서 내리면서부터 감탄만 나왓어요.
멋진 나무들이 병풍처럼 둘러싸고 있고 마당도 정말 멋졌습니다.
실내도 깨끗하고 방마다 환한 해가 비쳐서 풍경 바라보는 맛이 그만이더군요.
특히 잘때 침대에 누워 창밖으로 보이는 밤풍경은 한폭의 그림같다고 와이프가 감탄하더라구요.
불멍화로 가서 추가했는데 역시 너무 좋았구요.
여름휴가때 재방문할 거예요.
★ 네이버예약에 21년 4월 2일 남겨주신 후기 주주송에서 공유합니다. 방문과 리뷰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