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말 오랜만에 집처럼 편안하게 지내다 왔습니당!
너무 깨끗하고 집기류도 다양하게 구비되어 있어 불편함없이 지낼 수 있었고 펜션 곳곳 세심하게 신경쓰셨구나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리고 펜션 뒤쪽으로 나있는 산책로가 너무 이뻤어요😍
해질녘에 한번, 아침에 한번 이렇게 산책을 하였는데 공기도 좋고 정말 힐링이 되어 좋았습니다!
다음에는 저희집 댕댕이랑 한 번 더 방문하려구요 😀
그만큼 만족했던 곳이고 덕분에 친구들과 좋은 추억 만들고 왔습니다!
방문하시는 분들 기회가 되시면 불멍 꼭 해보세용 너무 좋았어요!
★ 네이버예약에 21년 4월 18일 남겨주신 후기 주주송에서 공유합니다. 방문과 리뷰 감사합니다!





정말 오랜만에 집처럼 편안하게 지내다 왔습니당!
너무 깨끗하고 집기류도 다양하게 구비되어 있어 불편함없이 지낼 수 있었고 펜션 곳곳 세심하게 신경쓰셨구나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리고 펜션 뒤쪽으로 나있는 산책로가 너무 이뻤어요😍
해질녘에 한번, 아침에 한번 이렇게 산책을 하였는데 공기도 좋고 정말 힐링이 되어 좋았습니다!
다음에는 저희집 댕댕이랑 한 번 더 방문하려구요 😀
그만큼 만족했던 곳이고 덕분에 친구들과 좋은 추억 만들고 왔습니다!
방문하시는 분들 기회가 되시면 불멍 꼭 해보세용 너무 좋았어요!
★ 네이버예약에 21년 4월 18일 남겨주신 후기 주주송에서 공유합니다. 방문과 리뷰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