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채에 애견동반으로 다녀왔어요~
코로나라서 외출도 잘 못하고 너무 답답해서 한적한 곳 찾다가 멀어도 .. 미리 예약하고 갔어요~
다행히 사람없고 조용하게 잘 쉬다가 왔어요.
새건물이라 깨끗하고 마당 넓고 좋았어요.
애견용 드라이기. 장남감 등 애견용품이 있어서 편했어요.
그리고 식기류 등 이쁘고 넉넉하게 있었어요~
조명 쇼파 이쁘네요~
날씨도 도와주고 좋았습니다~
번창하세요~ ^^
★ 네이버예약에 21년 4월 21일 남겨주신 후기 주주송에서 공유합니다. 방문과 리뷰 감사합니다!




위채에 애견동반으로 다녀왔어요~
코로나라서 외출도 잘 못하고 너무 답답해서 한적한 곳 찾다가 멀어도 .. 미리 예약하고 갔어요~
다행히 사람없고 조용하게 잘 쉬다가 왔어요.
새건물이라 깨끗하고 마당 넓고 좋았어요.
애견용 드라이기. 장남감 등 애견용품이 있어서 편했어요.
그리고 식기류 등 이쁘고 넉넉하게 있었어요~
조명 쇼파 이쁘네요~
날씨도 도와주고 좋았습니다~
번창하세요~ ^^
★ 네이버예약에 21년 4월 21일 남겨주신 후기 주주송에서 공유합니다. 방문과 리뷰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