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bile background

주주송 후기를 공유해주세요

주주송후기I사람없고 조용하게 잘 쉬다가 왔어요

주주****
2021-05-02
조회수 787

위채에 애견동반으로 다녀왔어요~ 

코로나라서 외출도 잘 못하고 너무 답답해서 한적한 곳 찾다가 멀어도 .. 미리 예약하고 갔어요~ 

다행히 사람없고 조용하게 잘 쉬다가 왔어요. 

새건물이라 깨끗하고 마당 넓고 좋았어요. 

애견용 드라이기. 장남감 등 애견용품이 있어서 편했어요. 

그리고 식기류 등 이쁘고 넉넉하게 있었어요~ 

조명 쇼파 이쁘네요~ 

날씨도 도와주고 좋았습니다~ 

번창하세요~ ^^ 


★ 네이버예약에 21년 4월 21일 남겨주신 후기 주주송에서 공유합니다. 방문과 리뷰 감사합니다!

e089177f907b9.jpg


dec3a5a7845f3.jpg

5bd675718e0ba.jpg

0beb7693ee9bc.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