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 때문에 입실시간이 좀 늦어서 바베큐만 하고 불멍은 못했지만 전반적으로 너무 좋았어요.
( 평일 바베큐 이벤트 계속해주세요♥♥)
모두 새 것같아서 여쭤 보니 오픈하신지 두세달 되셨다네요.
건축,인테리어 감각도 좋으시고 1층과 2층에서 바라보는 경치도 좋았습니다.
저만의 공간으로 간직 하고 싶지만 다른 분들도 좋은 공간 누리셔야 하니 리뷰 남겨요~
다음엔 여유있게 고양이들이랑 갈게요!
★ 네이버예약에 21년 5월 1일 남겨주신 후기 주주송에서 공유합니다. 방문과 리뷰 감사합니다!
일 때문에 입실시간이 좀 늦어서 바베큐만 하고 불멍은 못했지만 전반적으로 너무 좋았어요.
( 평일 바베큐 이벤트 계속해주세요♥♥)
모두 새 것같아서 여쭤 보니 오픈하신지 두세달 되셨다네요.
건축,인테리어 감각도 좋으시고 1층과 2층에서 바라보는 경치도 좋았습니다.
저만의 공간으로 간직 하고 싶지만 다른 분들도 좋은 공간 누리셔야 하니 리뷰 남겨요~
다음엔 여유있게 고양이들이랑 갈게요!
★ 네이버예약에 21년 5월 1일 남겨주신 후기 주주송에서 공유합니다. 방문과 리뷰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