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이 정말 예뻐요~!
이런 펜션은 단 한번도 본적없는 거 같아요
가구와 식기구 하나하나 사장님의 센스와 정성이 보이더라구요:-)
코로나 때문에 어디를 가야하나 했는데 조용하고 안전한 곳에서 모두가 만족하는 여행이었어요~
정말 감사합니다!!
다음에 다시 또 갈게용><
★ 네이버예약에 21년 5월 1일 남겨주신 후기 주주송에서 공유합니다. 방문과 리뷰 감사합니다!
집이 정말 예뻐요~!
이런 펜션은 단 한번도 본적없는 거 같아요
가구와 식기구 하나하나 사장님의 센스와 정성이 보이더라구요:-)
코로나 때문에 어디를 가야하나 했는데 조용하고 안전한 곳에서 모두가 만족하는 여행이었어요~
정말 감사합니다!!
다음에 다시 또 갈게용><
★ 네이버예약에 21년 5월 1일 남겨주신 후기 주주송에서 공유합니다. 방문과 리뷰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