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bile background

주주송 후기를 공유해주세요

주주송후기I어버이날에 다녀온 주주송 펜션 아래채 방문후기 :)

임종****
2021-05-09
조회수 1173

1d0876a720d62.jpeg

6e8fd82b1e0a9.jpeg



부모님 모시고 다녀왔는데 부모님이나 저희나

정말 만족 100%였어요! 푸릇푸릇함 그자체 

새소리도 너무 좋고 뷰가 진짜 환상적이에요


신축이라 그런지 깔끔하고 감성도 너무 좋고

소품 하나하나 다 센스있고 낭만적이구요 


다음엔 친구들이나 부모님과 한번 더

또 놀러와보고 싶을 정도로 넓고 쾌적하고 정말 좋았어요 

다음번엔 윗채 도전! ㅋㅋㅋㅋ


자세한 후기는 블로그 링크 참고 부탁드립니다 :) 

https://m.blog.naver.com/kamakura2/2223439680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