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부모님 모시고 다녀왔는데 부모님이나 저희나
정말 만족 100%였어요! 푸릇푸릇함 그자체
새소리도 너무 좋고 뷰가 진짜 환상적이에요
신축이라 그런지 깔끔하고 감성도 너무 좋고
소품 하나하나 다 센스있고 낭만적이구요
다음엔 친구들이나 부모님과 한번 더
또 놀러와보고 싶을 정도로 넓고 쾌적하고 정말 좋았어요
다음번엔 윗채 도전! ㅋㅋㅋㅋ
자세한 후기는 블로그 링크 참고 부탁드립니다 :)
https://m.blog.naver.com/kamakura2/222343968077
부모님 모시고 다녀왔는데 부모님이나 저희나
정말 만족 100%였어요! 푸릇푸릇함 그자체
새소리도 너무 좋고 뷰가 진짜 환상적이에요
신축이라 그런지 깔끔하고 감성도 너무 좋고
소품 하나하나 다 센스있고 낭만적이구요
다음엔 친구들이나 부모님과 한번 더
또 놀러와보고 싶을 정도로 넓고 쾌적하고 정말 좋았어요
다음번엔 윗채 도전! ㅋㅋㅋㅋ
자세한 후기는 블로그 링크 참고 부탁드립니다 :)
https://m.blog.naver.com/kamakura2/2223439680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