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아지와 36개월 아기와 동반한 가족 여행이었는데 너무 100000000% 만족이었어요 ♥️
너무나 완벽 했어요.
애기와 함께하는 여행이기 때문에 위생에 엄~~청 예민한 편인데 주주송은 너무 깔끔해요 !!
인테리어는 물론이고 !
뽀송한 침구류와 수건, 도자기 접시 등 식기류 등 트렌등와 갬성의 꼴ㄹㅏ보 였어요 !
애견동반 펜션답게 안전문, 애견침대, 애견용 계단까지 아기와 강아지가 함께 할 수 있는 최고의 펜션이었습니다.
바베큐 & 불멍 또한 너무 잘 되어 있어서 너무 감격스러운 시간 이었어요 !
퇴실하고 산책로 이용하면서 청소하시는 모습을 우연히 보게 되었는데 머리에 에어캡(파마하는 캡)까지 착용하시고 청소하시고 계시더라구요... 👍🏻👍🏻👍🏻
제겐 신라호텔 그 이상의 숙소 였어요!















강아지와 36개월 아기와 동반한 가족 여행이었는데 너무 100000000% 만족이었어요 ♥️
너무나 완벽 했어요.
애기와 함께하는 여행이기 때문에 위생에 엄~~청 예민한 편인데 주주송은 너무 깔끔해요 !!
인테리어는 물론이고 !
뽀송한 침구류와 수건, 도자기 접시 등 식기류 등 트렌등와 갬성의 꼴ㄹㅏ보 였어요 !
애견동반 펜션답게 안전문, 애견침대, 애견용 계단까지 아기와 강아지가 함께 할 수 있는 최고의 펜션이었습니다.
바베큐 & 불멍 또한 너무 잘 되어 있어서 너무 감격스러운 시간 이었어요 !
퇴실하고 산책로 이용하면서 청소하시는 모습을 우연히 보게 되었는데 머리에 에어캡(파마하는 캡)까지 착용하시고 청소하시고 계시더라구요... 👍🏻👍🏻👍🏻
제겐 신라호텔 그 이상의 숙소 였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