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bile background

주주송 후기를 공유해주세요

주주송후기I주주송 너무 좋아요 ♥️

이재****
2021-05-10
조회수 1092

강아지와 36개월 아기와 동반한 가족 여행이었는데 너무 100000000% 만족이었어요 ♥️


너무나 완벽 했어요. 

애기와 함께하는 여행이기 때문에 위생에 엄~~청 예민한 편인데 주주송은 너무 깔끔해요 !! 

인테리어는 물론이고 !

뽀송한 침구류와 수건, 도자기 접시 등 식기류 등 트렌등와 갬성의 꼴ㄹㅏ보 였어요 !


애견동반 펜션답게 안전문, 애견침대, 애견용 계단까지 아기와 강아지가 함께 할 수 있는 최고의 펜션이었습니다. 

바베큐 & 불멍 또한 너무 잘 되어 있어서 너무 감격스러운 시간 이었어요 !


퇴실하고 산책로 이용하면서 청소하시는 모습을 우연히 보게 되었는데 머리에 에어캡(파마하는 캡)까지 착용하시고 청소하시고 계시더라구요...  👍🏻👍🏻👍🏻  

제겐 신라호텔 그 이상의 숙소 였어요!

3f5d68d00d663.jpeg


28a2d3a93e64f.jpeg

3e362496bff7e.jpeg

2a40ddea4fb17.jpeg

2243ae63203c5.jpeg

1f2236143a82c.jpeg

b27623e5392ad.jpeg

3d56fa4f64f91.jpeg

4e7052ce34155.jpeg

152c7ad1cd383.jpeg

b9306c620ed2f.jpeg

25ffec6b39fab.jpeg

bc0a64c885c45.jpeg

a217f9e4e3c41.jpeg

489adbd710fa4.jpe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