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bile background

주주송 후기를 공유해주세요

주주송후기I중년부부 + 신혼부부 + 댕댕이까지 :) ♥ 잊지못할 꿈같은 하루를 보냈습니다! (부재: 어머니,아버지 화해시켜 드렸어요 ㅋㅋ)

해피****
2021-05-21
조회수 1334

안녕하세요! 5월 19일 윗채에 다녀갔던 해피네 입니다!ㅎㅎ


부모님 두분, 저희부부, 반려견까지 친정 가족 여행을 다녀왔어요! :)

따뜻한 햇살, 산들산들 바람, 편백나무향, 짹짹 지저귀는 새소리!

숲에 둘려쌓여 있는 윗채에서 프라이빗하게 저희가족 덕분에 너무나 행복하고 꿈같은 하루를 보냈어요! 힐링힐링!

도착하자마자 저희 가족 모두 " 와~~너무이쁘다,너무 깨끗하다,너무좋다"감탄만 연발했습니다!!ㅎㅎ


요즘 반려동물 동반가능 펜션이 많이 늘어나고 있죠?

저희도 반려견 데리고 참 여러군데 다녀 보았네요! 가평,양평,강원도 등등..!

그런데 진심으로 주주송 처럼 사람과 동물 다 만족할 수 있는 펜션은 처음봤어요!

접근성도 서울근교라 1시간 내외면 충분했고! 오면서 팔당댐에서 점심도 먹을 수 있고ㅎㅎ

드라이브 하다보면 어느새 주주송 도착!ㅎㅎ

다 그렇진 않겠지만, 어떤 반려견 동반 펜션은 청결부분에서 부족한 부분이 있는곳도 있고, 반려용품이 부족하다던지

약간 불편한 부분이 있잖아요? 주주송은 정말이지 견주 입장에서도 댕댕이도 너무 행복하고 감사한 펜션입니다! 정말

사장님께서 신경 많이 쓰신게 느껴지실거에요 센스만점!!ㅎㅎ

앞 마당에 댕댕이를 위한 장난감, 허들등 세심하게 댕댕이를 위해 하나하나 신경써주시고, 무엇보다 넓은 마당에 뛰어 노는 우리 댕댕이 모습보는 것만으로도 힐링 

되더라구요!사방이 꼼꼼히 잘 막혀져 있어 안심하고 풀어놓고 뛰어 놀라고했습니다! ;) PS. 저희집 댕댕이는 그날 코골고 잤어요 ㅋㅋ


신축이라 깨끗한 점도 있겠지만 사장님께서 청결, 청소에 많이 신경쓰시는거 같더라고요

침구와 일회용 세면도구가 정갈하게 준비 되어있고, 주방물품이며, 강아지용품 등등 작은 소품 하나하나 

뭐 하나 헛투로 준비하신게 아니라 신경써주신게 느껴졌습니다! :)

펜션 가보면 다들 "아 요게 필요한데, 아 이제 없네" 요런 느낌 받으실 때 있으시잖아요?

주주송은 전혀 그러한 불편함 없이 힐링여행을 할 수 있는 곳입니다! 정말이지 돈이 안아까워요 ㅠㅠ  


주주송은 낮시간은 낮시간대로의 아름다움, 해질녘 ,밤시간은 그시간대만의 여유로움과 아름다움을 느낄 수 있는 풍경

경험할 수 있어요!ㅎㅎ 코로나 시국에 맘편한히 힐링 할 수 있는 곳입니다! :)♥


불멍도 준비해 주셔서 덕분에 저희가족 불멍하며 진솔한 대화도 많이 나눴답니다

TIP인데요! 대화카드 하나 준비하셔서 가시면, 재미도 있고 대화도 더 오래 재밌게 할 수 있었어요 ㅎㅎ

불멍 덕분에 저희 어머니 아버지는 화해하셨답니다 ㅎㅎ 사실 중년 부부시라 권태기?아닌 권태기셔서 서로 대화도 많이 안하시고 서먹서먹 하셨는데

두분이서 조용히 대화 하실 수 있는 시간을 가지셔서 그러신지 서울 돌아가는 길에는  분위기가 정말 좋더라구요 ㅎㅎ 강추강추 

저희부모님께서 꼭 시부모님 모시고 다시 오라고 비용까지 지불해주신다고 ㅋㅋ하시네요

정말이지 저희 시부모님 모시고 또 방문하겠습니다^^ 친구들하고도 와도 완벽할거 같아요!ㅎㅎ정말이지 나만 알고싶은 펜션 주주송!! 

사장님 신경써주신 덕분에 잘 쉬고 행복한 시간 보내고 갑니다! 감사해요^^


bd190c5296e5b.jpg

2aa8e92f759ec.jpg

48cf7b81837a9.jpg

ba62c56d5f586.jpg

0c1e81f2b9797.jpg

8ddcf1cc03344.jpg



21cfc7119f136.jpg